동문회관 관리위원회 발대식 개최

2월 3일 동창회 사무국에서 각자 바쁘신 가운데도 총 10분이 참석하여 동문회관 관리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목표금액인 10억을 초과하여 12억 5천여만원이 모금되어 동문회관 마련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제 좋은 위치, 수익성 좋은 건물을 물색해서 잘 관리하는 일이 관건이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관리위원회를 구성하였습니다.
관리위원회는 다음과 같이 구성하였습니다.
관리위원회 명단
      
성명   직책   졸업기수
전명기   위원장   19
곽노준   위원    10
이규석   위원   18
정재기   위원   18
송인택   위원   20
오종옥   위원   20
조성연   위원   21
권희태   고문   10
정교순   고문   12
서춘택   고문   19
김지현   감사   15
이승엽   감사   27

2시간 동안, 운영규칙, 모금 현황, 장학재단 현황 등에 대한 발표와 토론이 있었고, 이어서 동문회관 물색 및 구입을 위한 자문위원회 및 실무위원회 구성에 대해서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대략적으로는 23년도 이내에 충고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익성 좋은 건물을 구입하는 것으로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동문중에서 법무사, 회계사, 세무사, 공인중개사, 건물 관리 대행업 등을 하시는 분들의 자천, 타천을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관리위원회 회의를 하면서 일체의 공금은 사용하지 않고 관리위원 개인들이 별도의 경비를 갹출해서 쓰기로 하였습니다. 이날 모임 비용은 송인택 전 총동회장께서 쾌척하셨습니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동문회관 관리위원회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께서도 잘지켜 보시면서 격려와 지도편달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KakaoTalk_20230205_212759206.jpg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