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759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전임 이규석 이사장에 이어 (재)충남고등학교 장학재단 이사장을 맡게 된 전명기(19회) 입니다.
교육복지가 향상되면서 장학재단의 역할이 변화되어가고 있고 동문(장학)회관 건립이라는 이슈가 놓여 있는 상황에서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모쪼록 선대 이사장님들께서 잘 구축해 놓은 장학재단을 잘 관리해서 차기 이사장이 부담 없이 인수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운영하겠습니다.
그동안 우리 장학재단은 학생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동문들의 연결을 강화해 왔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학교와 동문들 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유지하고, 미래 동문들에게 밝은 희망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우리 동문들은 개교 60주년 기념사업으로 동문(장학)회관 건립을 위한 자금모금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동문(장학)회관은 우리 동문들의 만남과 소통을 촉진하고, 장학기금 재원마련을 위한 소중한 자산이 되어 학교의 발전을 지원하는 명소가 될 것입니다.
저는 장학기금의 지속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그동안 해 왔듯이 투명하고 효율적인 자금운영에도 게을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울러 동문(장학)회관 건립 프로젝트도 여러 동문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여하히 원만하고 효율적으로 마무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후배 동문님들께서도 잘 지켜봐 주시고 많은 협조와 지도편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9. 26
제10대 장학재단 이사장 전 명 기